입체초음파 찍기 전엔 그냥 그랬는데 찍고나서 코는 누구닮고, 입은 누구닮고 ㅋㅋㅋㅋ 좋더라구요 ㅎㅎ 임당패스 축하드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139 기준에 138 턱걸이로 통과됐어요ㅜㅜㅋㅋㅋ

어휴 피검사 할때 바로 떨어뜨려서 알려주시는데 138이 떠서 저도 모르게 소리질렀어욬ㅋㅋ 공복으로 갔더니 속은 울렁거리고 1시간 대기하고 너무 힘들었어서 재검하면 어쩌나 했는데 넘 다행이에요ㅠㅠ 어제 야식으로 오렌지 먹어서 더 쫄렸네요... 엄마분들 임당 한번에 패스하시길...!!! 그리고 오늘은 초음파로 아기 얼굴이 잘 보여서ㅋㅋ 입체 안찍으려다 뒤늦게 전화로 예약했어요 남편이랑 저는 안해도 그만이었는데 가족들이 더 궁금해하시네요ㅋㅋㅋ 걍 이벤트성으로 생각해야겠어요 예약하니 또 은근 기대됩니다 흐흐 :)
댓글
2

검색해보고 다 비슷하게 생겼지 뭐 그랬는데ㅋㅋㅋ 이것도 또 기분이니 막상 찍으면 또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