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전에 살짝 달달한거 먹고 가세요~ 저는 떡과 사과주스 먹어서 였는지 얼굴을 너무 이쁘게 잘 보여줫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내일 병원가는데..
입체초음파 할려는데 얼굴형태는 잘 나타날까요??
댓글
5
잘 나와요! 그치만 아기가 보여줘야 볼 수 있어요! 저는 26주차인데 3번을 실패해서 다음주에 다시봐요😂
저 엊그제 25주 3일에 했는데 얼굴 잘 봤어요 ㅎㅎ
저는 28주에 예약햇어욤 ㅎㅎ 28주에서 30주에 아기얼굴이 제일 예쁘게 잘 보인다고해서요 ㅋㅋ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