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걱정되서 12시에 잠들었다가 5시반에 깼는데 임당 통과했어요!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하러 가는 중인데요..
잠을 못 잤어요ㅠㅠ 새벽 2시반에 화장실 다녀오느냐고 깨서는 잠을 못 자겠더라구요. 임당검사 걱정도 되고 별의별 걱정이 다 들면서 못 잤네요. 잠이 중요하다던데.. 첫째 재검 걸려서 통과 되고 둘째는 한번에 통과 되었는데 늦은 나이에 셋째 생겨서는 한두번도 아닌데 왠 걱정이 그리 많은지ㅠㅠ 재검 안 나오면 좋겠어요ㅠㅠ
댓글
5
저도 너무걱정되서 2시간정도자고 재검떴어요ㅠㅠ그래서 재검때는 못잔날에는 안가고 잘잔날에 가니 통과하더라구요
저두 새벽2시까지 잠못이루다 아침7시에 일어나서 갔었는데 통과했어요!ㅜㅜ 무사 통과하시길 응원할게요!!
저도 너무 졸린상태로 갑니다아ㅠ하하 저는 첫째인데ㅠㅠ 재검안나오길 저희 화이팅?입니다
그걱정되는맘 알거같아요 저두 내일인데 한달전부터 무섭더라구요ㅜ 하도 배달음식이나 나가서외식한게만쿠 집밥을 거의 안해먹어서요ㅠ 토토맘님도오늘 한번에 그냥 시원하게 통과되구 저두 내일 시원하게통과할수잇길 맘으로 빌어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