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한번씩 배에 쥐내리는 분 계신가요??

한번씩 움직이다보면 배가 딱 거리면서 쥐가 순간 내렸다가 없어지는 이런(?) 증상잇으신분 잇으신가요?? ㅠㅠ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이건 배뭉침음 아니라하던데,, 도대체 뭘까요,,?

댓글

8

  1. 악 소리 나게 한번씩 쥐나는거 비슷하게 근육찢어지는누낌? 날때가 있더라구요.. 첨엔 무서웠는데 지금은 몸 쭉 늘이다가 그 느낌이 날거같으면 멈춰용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ㅠ ,,, 아기는 괜찮은거겟져

    2. subcomment icon

      저는 지금 26주차고 몇주전부터 꽤 자주 그랬는데 태동 너무 잘하고 잘놀아여 ^^ 아마 자궁 안과는 상관없이 자궁 잡고있는 근육이 늘어나서 아픈거 아닐까요??

  2. 저도 자세 바꾸거나 누웠다 일어날때 등등 배에 훅-! 힘들어갈때 배에 특정한 부위가 뭉치는것까지는 아닌데 자극오면서 쥐가 날것 같은 느낌들오요 ㅎ̌̈ ㅎ̌̈

    1. subcomment icon

      ㅠㅠ ,, 우리 괜찮겟죠 ?? 오늘 첫찌 델러가는데 진짜 완전 강하게 그래가지고 걱정되더라구여 ㅠㅠ 별 움직임도 없엇는데

  3. 저도요!! 돌아눕거나 다리 쭉 뻗거나 하면 쥐날거처럼 엄청 땡겨서 다시 몸을 웅크려요.. 왜이럴까요ㅠ

    1. subcomment icon

      저같은분이 잇으시네요 ㅠㅠ 첫찌때는 이런거 없엇는데 ,,,,,,,, 두찌때 이러네요 태동은 계속 잇어주니 마음은 놓고잇는데 ㅜㅜㅜㅜㅜ 불안해서리 병원에 안물아봣어용?? 😯

    2. subcomment icon

      최근들어 그런거라 아직 못물아봤네용 담주에 가면 물어보려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한번씩 배에 쥐내리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