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철분제 먹어도 어지러워서 물어보니 철분 함량이 부족하거나 잘 안맞는 철분제 먹으면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저만 철분제 먹음 어지럽나영??부작용인디...모르겠어영
댓글
3

ㅠㅠㅠ저는 안먹고 있어용 ㅠㅠㅠㅠ

드셔야되요ㅜㅜ 지금 아기가 튼튼맘님의 피나 이것저것 많이 뺏어가는 시기라서 다른건 몰라도 철분이랑 비타민d 드셔야된데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