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영양제

현재 쁘띠앤 비타민d, 쁘띠앤 임산부 종합비타민 보건소 철분제(하루1-2알) 아침에 무가당 두유 1포 이렇게 먹고 있는데 두유로는 칼슘이 부족할거같아서요 대부분 칼마디로 혼합해서 판매하던데 칼마디먹고 기존먹던 비타민디 추가로 먹어도 될까요? 칼마디 영양제도 추천해주세용

댓글

10

  1. 쁘띠앤 칼마디 먹어요! 칼마디먹어서 비타민디 따로 안먹는데 이번에 검사하니 수치 잘 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는 쁘띠앤 비타민디를 출산하고 먹을양까지 사놔가지구ㅠㅠ칼마디먹으면 편할거같은데 가지고있는 비타민디가 아까워서 고민중이에옹 감사합니다👍🏻

  2. 저도 병원에서 특별히 칼슘 부족아니면 괜찮다해서 그냥 우유 한잔 정도 마시거나 그러고 잇어용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용?두유랑 우유 한잔 추가로 먹는것도 괜찮겠네용 감사합니다💛

  3. 저희는 의사선생님이 칼슘은 굳이 안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철분+오메가3+종합비타민+비타민D(격일) 먹는중이에요.. 남편인 저는 더이상 안먹는 남은 엽산 주워먹고 있는..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의사쌤이 영양제 이런거에대해선 따로 말씀안하시구 철분제만 잘 챙겨먹으라하더라구용 오메가3는 어떤거 드시나요? 냄새때매 초기부터 못먹겠더라구여ㅠ

    2. subcomment icon

      내츄럴플러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라고.. 차태현님이 광고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식물성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냄새같은거는 못느낀다고..

  4. 저는 칼슘 마이카인드꺼 먹어요ㅎㅎ 유기농 원료로 만들었다고 해서요^^

    1. subcomment icon

      오 칼슘만 있는건가보ㅏ요 찾아볼게요👍🏻

    2. subcomment icon

      네 칼슘만으로 하루 2알 먹는건데, 칼슘 먹을 때 마그네슘을 같이 먹어주면 좋다고 해서 저는 마이카인드꺼 마그네슘도 같이 사서 먹어요ㅎㅎ 저도 치아가 약해서 칼슘 잘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성분이 좋아서 거기꺼 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6주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