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앤 칼마디 먹어요! 칼마디먹어서 비타민디 따로 안먹는데 이번에 검사하니 수치 잘 나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영양제
현재 쁘띠앤 비타민d, 쁘띠앤 임산부 종합비타민 보건소 철분제(하루1-2알) 아침에 무가당 두유 1포 이렇게 먹고 있는데 두유로는 칼슘이 부족할거같아서요 대부분 칼마디로 혼합해서 판매하던데 칼마디먹고 기존먹던 비타민디 추가로 먹어도 될까요? 칼마디 영양제도 추천해주세용
댓글
10

아 저는 쁘띠앤 비타민디를 출산하고 먹을양까지 사놔가지구ㅠㅠ칼마디먹으면 편할거같은데 가지고있는 비타민디가 아까워서 고민중이에옹 감사합니다👍🏻
저도 병원에서 특별히 칼슘 부족아니면 괜찮다해서 그냥 우유 한잔 정도 마시거나 그러고 잇어용

아 정말용?두유랑 우유 한잔 추가로 먹는것도 괜찮겠네용 감사합니다💛
저희는 의사선생님이 칼슘은 굳이 안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철분+오메가3+종합비타민+비타민D(격일) 먹는중이에요.. 남편인 저는 더이상 안먹는 남은 엽산 주워먹고 있는..

아 저도 의사쌤이 영양제 이런거에대해선 따로 말씀안하시구 철분제만 잘 챙겨먹으라하더라구용 오메가3는 어떤거 드시나요? 냄새때매 초기부터 못먹겠더라구여ㅠ

내츄럴플러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라고.. 차태현님이 광고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식물성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냄새같은거는 못느낀다고..
저는 칼슘 마이카인드꺼 먹어요ㅎㅎ 유기농 원료로 만들었다고 해서요^^

오 칼슘만 있는건가보ㅏ요 찾아볼게요👍🏻

네 칼슘만으로 하루 2알 먹는건데, 칼슘 먹을 때 마그네슘을 같이 먹어주면 좋다고 해서 저는 마이카인드꺼 마그네슘도 같이 사서 먹어요ㅎㅎ 저도 치아가 약해서 칼슘 잘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성분이 좋아서 거기꺼 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