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통과!

걱정햇는데 임당한번에통과했어요ㅎㅎ 9월둘째주쯤 예정일인데 다니고잇는병원에 산후조리원자리가업대요ㅠㅠ 병원을옮기는게좋을까요? 그렇다면 언제옮겨야할까요??

댓글

8

  1. 저도 병원연계조리원으로 안했어요 병원연계로 들어가면 엘베만타고 슝슝 편하겠지만ㅜㅜ 병원연계 조리원이 비싸서 집근처 차로10분정도거리에 다른조리원으로가욤ㅎㅎ (2주계약했는데 80만원차이였음)

  2. 저는 9월 셋째주 예정인데 11주에 병원조리원 예약하러갔는데 이미 마감됐다해서 외부조리원으로 예약했어요ㅎㅎ 꼭 병원연계안해도될거같아용

  3. 조리원은 집 가까운 곳으로 하고 병원은 따로 다녀요~ 신랑 왔다갔다하기 좋고 맛집으로 소문난 조리원으로 예약해뒀어요!

  4. 꼭 병원과 연계된 조리원에서 할 필요없어욤! 지금 다니고있는 병원 근처나 아니면 주위에 다른 조리원으로 입소도 가능하니 찾아보고 가는거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합니당ㅎㅎ

  5. 꼭 병원과 조리원이 같은곳을 하고 싶으신거예요? 전 9/4예정일인데 7주에 예약했는데,,

    1. subcomment icon

      병원과조리원이같은건물에잇어서요ㅠㅠ

    2. subcomment icon

      병원을 그 이유때문에 지금 바꾸시는건 비추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