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2 구매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유모차 (디럭스)
예비맘들 유모차 뭐로사셨나용? 저는아직도 고민중이에요 사신거중에 추천해주세요 제품명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3
부가부 폭스3용 ㅎㅎㅎ한손 핸들링, 가벼움, 그리고 배시넷이 있어서 거실 낮잠용 침대로 쓰거나 친정가거나할때 침대로 사용하려구요!!
저도 오르빗g5랑 에그 둘중에 고민하고잇어요! 둘다 앉아서 눈높이도 좋고 튼튼하더라구요ㅎㅎ
미마요!
전 바구니 의외로 오래 쓴다고해서 (유모차 호환하면) 리안 스핀로얄 디럭스 쓰다가 휴대용 들일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