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래요 ㅠㅠㅠ

ㅠㅠㅠ 어제밤10시부터 아침9까지 금식하고 병원가서 임당검사했는데 .. 좀전에 연락왔는데 재검이래요.. 근데 재검받을때..4시간을 해야된다고하네요 1시간에 한번씩 채혈.ㅠㅠㅠ 임당하시는맘들... 식단조절잘하시고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임당들 한번에 통과들하시길바래요~~

댓글

5

  1. 저도...142로 재검해야한다고 전화와서 좀 심란해요ㅠㅠㅠ 채혈4번에 3시간넘게 병원에 어떻게 있죠?!ㅠ0ㅠ

  2. 전 어제 재검하고왔는뎅 엄청지루했어요ㅜ 그래도 그나마 이상소견없다고 통과됬어요~~

  3. 저도 재검연락 오늘받았어요..내일 바로 재검하러 가려구용😭 재검 꼭 통과합시닷💕

  4. ㅈㅓ 재검 ㅜ오늘 그래서 재검 했는데 3~4번째 통과 1~2번째는 애매한데 ㅜ식단조절하구 운동하라구 하네요ㅜㅜ겨우 통과했어요 ㅜ

  5. 튼튼맘님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