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사 흑흑

임당 수치 192로 재검이 나와서 토요일 아침부터 병원행 당첨이에요ㅠㅠㅎㅎ 너무 자신만만하게 식단관리를 않한탓이겠죠🥲 오늘부터라도 건강식으로 챙겨야겠어용 흑흑

댓글

5

  1. 저두 175라서 다담주에 재검해여 ㅠㅠ

  2. 저도 194 나와서 다음주 재검 가려구요 식단조절 좀만해보고

  3. 제가 딱 192나와서 재검했는데 통과됬어요~ 넘 긴장하지마시고 컨디션조절 잘하시구 요 며칠만이라도 조절하시면 통과되실거예요^^

  4. 저도 다음주 화욜에 재검하러 갑니닷🥹 푹 잘자고 스트레스 안받고 컨디션 좋은 상태에서 받는게 중요하다네요!!

  5. 저도 181나와서 어제 재검하고왔어요 다행이 재검은 이상소견없다고 나왔고 저도 식단관리하나도안했어요 임당은 호르몬때문에 어쩔수없데요 저처럼 재검때는 정상으로 나올꺼에요~~ 200수치나와도 10명중7명정도가 재검때 이상소견없다고 간호사가 걱정말라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