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 전 공복?유지 2시간 전만 하면 되나요?

내일 임당검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11시30분 예약이라 10시30분에 약먹고 오라고 했는데요~ 오늘 전화해서 다시 확인해보니 약먹기 최소2시간 전에 공복을 유지하라고 하네요. 8시30분 전에 아침을 먹던지 하라는건데 아예 안먹고 가는게 나을까요? 출근해서 일찍일어나는데ㅠ 빈속에 10시30분에 임당약을 먹어도 될까요? 임당걱정은 엄청 무지 되면서..내일은 쭉 빈속으로 버틸 수 있나를 걱정하고 있네요 하하ㅋㅋㅠㅡㅠ 다들 아무것도 안드시고 가셨어요? 계란두개랑 요구르트가 아침식사인데 7시30분쯤먹고 10시반에 약먹으면..임당ㅠ확률 높아지나요? 그냥 쭉 공복유지하고 다녀올까요? 걱정많은 예비맘은 자려다말고 끄적여봅니다 하하

댓글

10

  1. 저는 공복을 좀오래유지하다가(전날7시저녁식사) 점심에 스프조금 먹고4시에 임당검사 갔는데 임당나와서ㅜㅜ재검해서 무사통과되었어여ㅜㅜㅜㅜㅜ공복이너무심해도 안좋다고하고ㅜㅠ저녁을 늦게드시고 아침 공복으로 가시는게 좋지않을까하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ㅎㅎ

    1. subcomment icon

      으허ㅠ혹시라도 재검나오면 그래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아!!

  2. 저는10시에 검사받았었는데 공복으로갔어요!저희병원에서는 검사전 공복 1시간만 유지해더된다고했고 아침먹어도 상관없다고했어요 전날저녁부터는 과일이나 당들어가는거 좀 피라하고했었어요 긴장되시겠다 무사히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1. subcomment icon

      열한시반말고 더 일찍받았어야하나봐요ㅠ졸리고ㅋ기다리는 시간이 멘붕이네요ㅎㅎ 무사히 통과하길ㅠㅠ 기도해보버다. 감사합니다아👍

    2. subcomment icon

      받으셨겠어요 결과나왔어요???

    3. subcomment icon

      결과가 바로 나오나요? 저...언제 결과나오나 안묻고 그냥왔어요ㅠ하하ㅋㅋㅋ

    4. subcomment icon

      저는 통과면 4시전에 연락온다고해서 2시쯤 연락받은거같아요 재검이면 다음날인가연락쥬신다고햇구여 ㅋㅋㅋ

  3. 요구르트는 당이 많아서 물이랑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용 저희 병원에서는 당일에 음료수 과일 빵 과자 젤리 이런거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용 저도 아침은 먹고 갔어용 두시간 전부터는 물도 안마셨어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생각해보니 매일아침 화장실가기편하려고 요구르트를 마셨는데..이제 끊어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아! 물도 안마시고 가려니 너무졸리고 ㅋ그러네요

    2. subcomment icon

      임당 통과하시면 드셔도 될거 같아요 ㅎ 혹시나 순간적으로 수치가 오를 수 있으니 당일만 피하라고 한거 같아요 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용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