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에는 안좋은데 중기이후부터는 비타민a 과다복용 아님 괜찮다고 들은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맘스2 비타민인데여 비타민A ㅠㅠ

닥터맘스2 종합비타민인데 비타민A..가있는데 복용해도되는건가요?ㅜㅜㅜㅜ 임산부복용가능 영양제인데ㅠㅠㅠ 현재 27주임산부입니다ㅠㅠ 복용해도될까여?ㅠㅠ
댓글
12

아~네 감사합니다~^^
임산부용인데 당연히 먹어도되죠! 저도 이거 병원에서 구매해서 먹고있고, 대학병원에 물어보니 좋은 약이니까 쭉 먹으래요

아하!네 이번에첨구매해서 ~ 모르는게많아서용~ㅎㅎ
저도 이거 복용하고있어요~^^ 병원에서 판매하는거라서 그냥 믿고 먹고있습니다~~

병원서판매하면 믿을만한듯요~~ㅎㅎ 감사합니다~^^
비타민A도 필요하다고 들었어요! 과다복용이 문제고

아하!네 감사합니다~^^
과다복용아님괜찮은걸로알아요

넹!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