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3일인데 ㅠㅠ저는 워낙타이트한옷만입엇어서그런지뭔지...13주때부터 원피스만입구댕겻어요ㅜㅜ 배가 유독 빨리나온거같아요ㅜㅜ 뭔가...똥배처럼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되자마자 배가 많이 나오네요ㅠ
저번주까지 괜찮던 바지가 갑자기 끼네요ㅠㅜ 다들 배 언제부터 많이 나오셨나요?
댓글
8
저는 지금 15주 3일차인데 배가,,, 19주 비슷하게 임신한 동서와 배 크키가 비슷하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14주(?) 부터 갑자기 엄청 나오기 시작한거 같아요-!! 청바지는 이제,,껴서 못입고 원피스만 입어야할거 같아요❣
저도 16주부터확실히 나온거같아요 지금 18주차인데 엎져있으려하면 배에 바가지댄거마냥 느낌도 달라요~
저도 16주부터 엄청 나오더니 18주인 지금은 맞는 바지가 없어요😭

탈퇴한 유저
18주되니까 진짜 배가 불러있어옄ㅋㅋㅋㅋ 집에서 임산부 속바지만 입고 누워있네요

ㅜㅜ저도 아기 태명 튼튼인데!ㅋㅋㅋ 담달부터 산전육휴 들어가니까 저도 편하게 슈ㅣ어야겟어요ㅠ 바지가 작으니 앉아서 일하기도 힘드네여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