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고위험군

오늘 문자로 다운증후군고위험군 1:180으로 나와서 내원하라고하네요ㅠㅠ 니프티,양수검사 둘중하나던데 고민되네요 찾아보니까 검사하신분들 대부분 정상이던데 그래도 검사하는게 맞겠죠? +양수검사 정상이아니면 진짜 다운증후군아이로 태어날까요?

댓글

7

  1. 저도 인터넷 검색해보며 알아볼때 니프티검사는 다운증후군에 최적화된 검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양수검사의 위험성을 생각하면 니프티검사로도 충분하다고 봤고, 대신 양수검사는 확진검사라 가장 정확하대요. 정상 판정 받으실 거에요!!

  2. 전 이미 양수검사하고 정상판정받았어여~! 힘드시겠지만 확실한게 더 좋으니 전 양수검사 추천해요 시술도 그렇게 안아팠고 오히려 하고나니 맘이 너무 편하네요 화이팅입니다!!

  3. 저는 내일 양수검사예정이에요 저는 일차는 이상없었는데 노산이고 니프티했다가 이상나오면 결국 양수검사해야한다는데...양수검사는99.99프로라고해서 맘졸이느니 그냥 검사받기로 했네요..

  4. 저 다운 고위험 1:70 나와서 어저께 양수검사하고 돈 추가로 더 내서 다운만 먼저 결과 받는거 해서 오늘 결과받았어요! 염색체 확인결과 아닌것으로 확인된다고 정상결과 받았어요! 저는 그냥 바로 양수검사로했어여! 정확히 안하면 제가 불안하고 맘졸일거 같아서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여! 저도 이틀을 200년 시간같이 보냈었는데 ㅠㅠ,,

  5. 제 친구가 임신시 다운 고위험군 나와서 양수했는데 정상으로 나왔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신경관결손 고위험군 나와서 니프티랑 양수 하라했는데 전 안했거든요.. 양수도 산모한테 위험하다 하니까 친정부모님이 하지말라하셔서.. 걍 아기 믿구 출산했는데 웬걸 너무 정상이고.. 지금은 똑똑하기까지해요 ㅎㅎ 30개월인데 한글 쉬운단어나 알파벳은 다 떼고 그랬어요~ 너무 걱정 마셔요. 잘 지나갈 꺼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