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출산예정일이 같아요! 반가와용~ 저도 한손가락으로 요미 어디있어~? 하면서 배 위에서 돌아다니면서 톡톡 치면 신호주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소중해요!! 힣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1일차 첫태동
드디어 확실한 태동을 느꼈어요 ㅎㅎ 며칠 전부터 꼬로록 뽀글뽀글 하는 느낌이 있긴했는데 이게 태동인가? 하고 말았거든요 근데 오늘 저녁 맛있게먹고 조금 아까 누워서 태담하듯이 얘기 좀 하다가 배 손가락으로 톡톡 쳤더니 꿀렁 꿀렁 세번이나 확실히 느끼게 해주네요❤️ 중기들어서면서 컨디션이 많이 좋아져서 애기 잘있는거겠지? 걱정이 가끔 되고 그랬는데 너무 귀요워여...❤️ 11월 9일 출산예정입니다!
댓글
13

어머어머 진짜 너무 소중하고 기특해요❤️ 예정일 같은거 너무 반가워용 우리 모두 순산해요😍🥰
와 진짜 부러워요!! 저는 아직 15주라 멀었는데도 태동 느끼고 싶어서 온 신경이 배로ㅋㅋㅋ

ㅎㅎㅎ 저도 제가 빨리 느끼는 케이스는 아닐까 하면서 그랬었는데... 그전엔 태동이 있었어도 아마 아닌거 같다 하고 넘어갔을거 같아용 ㅎㅎ 너무 미세해서!! 곧 느끼시게 될겁니당😍
오 저랑 예정일이 똑같아여>_< 저도 오늘 저를 두번 콕콕 부르는걸 느껴서 신났었는데~ 이것도 점점 아파질날이 오겠지만 실컷 누려야겠어요^^

오오❤️ 예정일 같으시군여 우리 모두 순산해용 확실히 태동을 느끼니까 말도 더 걸게 되고 진짜 가까이 있는거 같아서 행복해요:)
오! 넘 귀여울 것 같아용!! 저도 뭔가 물이 뽀로록 하는 느낌은 들었는대 뭔가 툭툭 하는 느낌도 들기도 하거든요..!(17주차) 근데 가끔 그 정도가 하도 미약해서..혼자 상상이 과다한가 싶었는데ㅋㅋ 저도 얼른 더 느껴보고싶어용!

저도 정말 어제까지는 이게 내가 너무 바라니까 느껴지는건가... 소화기관의 움직임인가 이러면서 긴가민가했어요 ㅎㅎ 근데 오늘 첨 딱 꿀렁! 어? 태동이다!! 했더니 또 꿀렁 꿀렁 총 세번 느껴졌어요 ㅎㅎ 너무 기특해요❤️
신기해요!! 얼른 저두 태동 느껴보고싶네요 ㅎㅎ

너무 신기하고 기특하고 웃음이 절로 나와용❤️ 곧 느끼실거예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