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2차기형아검사 고위험군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라고 전화가왔네요... 적은나이는 아니지만 32라 기본검사만하고 별일없을거라생각했는데... 1차 목투명대볼땐 정상범위라고하셨는데..왜이런일이.. 대부분 니프티나 양수검사하시고 정상으로 나온다고 하시는데 맞나요??? ㅠㅠ제발 우리아가 정상으로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혹시 뱃속에서 열감느끼시는 산모분들 계신가요?? 가끔뱃속이 따뜻한느낌이 들어서요..이것도 혹시 문제가있는건지..

댓글

5

  1. 1,2차 기형아검사 통과해도 실제 낳아보면 다운증후군인 경우도 있더라구요. 확실하게 아닌거 확인하고간다 생각하셔요. 저도 후기 엄청 많이 찾아봣는데 거의 다 정상 판정 받으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ㅠㅠ

  2. 저두 1:70 다운 고위험 나와서 어제 양수검사했어요! 1차때 목투명대랑 정상이였어요! 돈 더 추가해서 다운만 먼저 결과받는거해서 오늘 염색체 확인결과 아닌거로 확인된다고 결과 받았어요! 니프티도 100%는 아니여서 거기서 나오면 결국 양수검사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여 ㅠㅠ 진짜 이틀동안 카페며 인터넷에 다운증후군 양수검사 엄청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ㅠㅠ,, 반짝이맘도 괜찮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저도 그말듣고서 엄청찾아봤네요.. 저는 1:몇인지도 못들었어요.. 너무 벙쩌서 낼병원가는거만 알겠다고 했네요... 양수검사는 위험성이있어서 무서운데 괜찮으셨나요??

    2. subcomment icon

      그 위험성이 흔하게 일어나는것도 아니니까 믿고 했어요 !! 통증도 그렇게 많이 아프지도 않았구여 참을만했어요 !! 어제 검사하고 어제 오늘 조심하면서 최대한 눕눕 생활중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하..2차기형아검사 고위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