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호흡와서 손발 마비가 왔었는데요..

오늘 오후에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과호흡이 와서 쓰러졌는데요ㅠㅠ 손발이 마비되면서 호흡이 불안정한 상태가 5분정도 지속됐다가 응급처치로 호전되었어요.. 현재는 정상으로 돌아온거 같고 배뭉침이나 당김은 크지 않은데.. 애기가 너무 걱정되네요. 잠깐 사이긴 했지만 과호흡이 아이에게 영향이 있을까요.. 내일 오전 일찍 아기보러 가볼까 하는데 지금 당장 가야할까요? 하혈이나 다른 증상은 없어요..

댓글

12

  1. 저도 과호흡증상이랑 배뭉침이 자주 있어서 병원에 몇번이나 갔는데 갈때마다 아기는 건강하니까 너무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엑스레이찍고 심장박동 이상있는지 체크까지 다 했는데 정상이래요.과호흡이 스트레스도 있는데 마스크쓰고 돌아다녀서 숨쉬기도 힘들고 임신중이라서 평소보다 엄마랑 아이랑 두개의 심장이 뛰고있어서 산소가 더 필요한대 그게 부족해서 그럴 수 있대요. 항상 생수 가지고 다니시고 조금이라도 답답하거나 숨 안쉬어지면 마스크벗고 공기마시면서 물 마시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임신하면서 많은 변화가 있어서 저도 익숙치 않았는데 육아 선배들한테 물어보니까 해결 되는 부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와아.. 너무 좋은말씀 감사해요ㅠㅠ 주변에 육아선배도 없고 임신해본 친구도 전혀 없어서 어디 물어볼데도 없었거든요ㅠㅠ 좋은말씀 너무 감사해요!! 생수 꼭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2. 저도 며칠전에 과호흡으로 손발 저릿저릿 마비 오고 차가워 졌었는데 다음날 산부인과 바로 갔더니 아기는 괜찮다고 잘 논다로 하셨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증상완전 똑같아요..ㅠㅠ 그러고 나서 다른 증상 없으셨어요?? 저는 어제 저녁부터 지금까지 계속 배뭉침이 좀 심하게 있네요ㅜ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ㅠㅠ 저는 방금 병원 다녀왔어요~ 말씀대로 아기는 잘 놀더라구요..ㅎㅎ 응원 감사해요!!

  4. 저는 귀에 대상포진와서 이병원저병원 전전하다 다들 임산부라 처방 어렵다고 딴 병원 가라 그래서 종일 진료 가능한 병원들 찾아 헤매다 너무 화가 나고 스트레스 받고 결국 119실려서 어제 저녁에 대학병원 왔어요. 오늘 혹시 몰라 초음파 봤는데 엄마는 대상포진에 스트레스 만땅이어도 아기는 뱃속에서 신나게 놀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말고 나 스스로 스트레스 가능하면 덜 받고 건강해지고 면역력 키워야 하는 것 같아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ㅜㅜ 스트레스 안받기 너무 어렵네요 좋은말씀 너무 감사해요!

  5. 병원 가실때까지 걱정하셔서 더 스트레스 받으시지 않을까요 ㅠㅠ?? 기운 좀 차리셨으면 병원 다녀오시는것도 심신 안정에 좋을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네ㅠㅠ말씀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토끼엄마 말씀듣고 병원 다녀왔어요~ 애기는 괜찮다는데 배뭉침이 좀 있네용ㅠㅠ 쉬라고 하셔서 오늘 내일 푹 쉬려구요~

    3. subcomment icon

      다행이예요ㅠㅠ!! 별일 없을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엄마가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는게 젤 안좋대요~ 오늘 하루일 얼른 잊으시고 예쁜 생각만 하시면서 푹 쉬세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과호흡와서 손발 마비가 왔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