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간지날수록 입덧은 나아지는거 같은데 빈속일때 너무 울렁거려요ㅠㅜ 그래서 끊임없이 뭘 먹게되네요ㅠ 전 크래커 요거트 우유 과일음료 등등 계속 먹고 잇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공복 울렁거림 ㅠㅠ
지금 18주 5일이고 입덧은 거의 끝난거 같은데, 공복에 울렁거림이 너무 심해요ㅠㅠㅠ 먹으면 또 잠시 가라앉았다가 금방 울렁거리는데 먹덧 증상인건지ㅠㅠㅠ 공복에 계속 뭘 먹자니 먹는 거도 한계가 있고 어렵네요ㅠㅠ
댓글
4

저도 그러고 있어요ㅠㅠㅠ이 울렁거림도 없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도 이번 임신엔 공복울렁거림이 심했어요 ㅠㅠ 요거트 먹으며 좀 가라앉고.. 속이 비면 또 그렇고… 그래서 안먹던 레몬사탕 등등 다 먹어보고.. 힘내세요 !!!

네네ㅠㅠ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