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에서 냄새나여ㅠㅠㅠ

요새 계속 밥에서 향기가 나여ㅠㅠㅠ 세제냄새? 향수냄새? 같은 향이 자꾸 나는데 왜그럴까여..? 진짜 밥만 먹을라하면 그 향이 올라와서 먹기 싫어져요ㅠㅠㅠ 밥 위에 향수 뿌린거같은..

댓글

5

  1. 저랑 같으시네요 전 밥에서 샴푸맛?이 나는 것 같아서 힘들더라구요 모든 음식이 왜곡된 맛이 나는데 특히 밥이 심하네요ㅠ

  2. 그게 입덧인거같아요. 저도 밥내가 너무 싫어서 한달넘게 밥 안하고 안먹었어요 ㅠㅠ

  3. 저는 비슷하지만 즉석밥냄새가 너무 역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먹고나서도 그 향때문에 구역질나기도 해요.ㅠㅠ 날짜가 지났나했더니 그것도 아닌데도 유독 맡기 힘든 냄새들이 있는거같아요. 계속 그 향때문에 일반쌀+옥수수 밥지어 먹어요. 😵‍💫임신 후 흔한 증상같긴한데 ㅠㅠ소량씩 갓 도정한 쌀 추천하구요. 밥지을때 옥수수나 혹은 다른 곡물 좀 섞어서 드시면 훨씬 괜찮을거에요.

  4. 저는 입덧 한창일때 그래서ㅠ 밥은 못먹고 면이랑 빵 조졋어요ㅠ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ㅋ저두 요새 면이랑 빵이 넘 땡겨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