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에 입덧이 넘 심하다싶었는데...

16주차 3일이에요~ 나아져야하는데 왜이러지 싶을정도로 두통에 입덧이 넘 심해진다싶었는데... 철분제 복용하면서, 음식으로 잘 섭취 못하는지라 엽산도 계속 먹어주는게 나을거 같아서 (보건소 엽산이 1000짜리인데, 엽산은 빠져나온다고 1000으로 먹어도 된다는 내용들을 본적이 있어요~) 먹던 800짜리 엽산 다 먹었길래 보건소 엽산 1000짜리 일주일정도 먹었거든요~ 과다복용 증상에 두통, 입덧과 같은 구토 가 있더라구요. 엽산 끊어보니 바로 증상 호전되서 3일 전부터 정말 살거같아요ㅠㅠ (혹시나싶어서 한번 먹어봤느데 어김없이 바로 구토증상이 오더라구요ㅠㅠ) 드시고 있는 영양제 체크 해보세요~ 하나씩 하나씩 적응해가야지.. 안먹던거 때려 먹었더니속에서 안받나보더라구요~~

댓글

5

  1. 저도 그래서 엽산 진짜 많이 바꿨어요. 먹긴해야겠고 안맞는게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쌓여있는 엽산만해도....진짜....남편이 먹겠조 뭐

  2. 저도 입덧할때는 엽산 먹으면 울렁거림이 더 심해져서 자기 전에 먹었었어요. 두통까지 있으셨다니 원인 찾으셔서 다행이에요!

  3. 저도 17주부터 종합비타민으로 먹는데 2알이 기본인데 1알만 먹어요ㅎㅎ 속쓰림없이 괜찮더라구요ㅎ 이제 입덧도 안해요!

  4. 저도 계속. 입덧이있는데 엽산때문일수도있을까요,

  5. 저도 비타민d 먹었다가 두통이랑 입덧이 갑자기 다시 심해져서 결국 못먹고 대신 햇빛 부지런히 쬐고있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두통에 입덧이 넘 심하다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