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아가 크는거보면 넘 신기해요! 진짜 꼼꼼히 다갖고 건강하게 태어나기만 바래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샤이베이비..

16주 검진 다녀왔는데 성별미확정이네요 ㅎㅎ 의사쌤이 아가가 책상다리 하고있어서 안보인다구 ㅋㅋ 샤이한 아가네요 👶 그나저나 손가락 발가락 위 2심방2심실 척추 뇌.. 다 하나하나 꼼꼼히 봐주시는데 뭔가.. ㅠㅠ 😭 벅차요 생명이 참.. 이렇게 손가락 하나까지도 온전한것이 참 다행이다 싶으면서.. 신기하고.. 11센치가 좀 넘는키에 149그람이라는데.. 너무가볍다고 느껴지다가도 자로 11센치 재보고 어머 크다.. 벌써.. 이렇게 느껴지다가 모든 기형아검사에서 올패스해야 안심이 될거같은데 이 조마조마하고 애타는마음에 또 간절하고.. 진짜.. 꼼꼼히 다 갖고 튼튼하게만 태어나다오~ 이맘이 절로드는 오늘입니다
댓글
3

무야도 꼼꼼히 건강하게 태어날거에요! 저희 꿀벌이두요! ㅠㅠ 건강만하자 아가들아!

건강하자 아가들아🙏🏼😊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