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위가 줄었는지 한끼에 예전만큼은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아침 점심 간식 이렇게 쪼개서 먹고있고 저녁은 식단을 조절하는 편이예요. 퇴근하고 집가서 저녁먹으면 피곤해서 손가락 하나 움직이기 힘들더라구요ㅜ 활동량 없이 잠들면 속이 안좋고 잘 붓는 거 같아 저녁만 간단히 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삼시세끼 잘 챙겨드시나요..?
16주까지 입덧을 했어서 그동안 위가 많이 줄었나봐용 요새는 조금만 먹어도 배가 금방 불러서 임신전보다 오히려 더 못먹는것 같아요ㅠㅠㅋㅋㅋ 먹고싶은것 찾아 먹어도 (밥보다는 밀가루, 과일류가 더 많아요..) 막 전투적으로 못먹어서 걱정이예요 ㅠㅠㅋㅋ 임신때 잘 먹어야 좋을것 같은데 ㅠㅡㅠ 다른분들은 어떠세용~?
댓글
8
입덧은 끝났는데 먹고싶은거는 딱히 없어서 그냥 밥이랑 국에 끼니 때워요. 근데 진짜 임신전에 비하면 적게 먹는데도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라 숨차요 먹고나면ㅠㅋㅋㅋ
저는 더먹고 싶은 의지는 있는데 속에서 안받는 ㅋㅋ 먹는양이 줄어들어서 금방 배불러지는데, 억지로 더먹으면 얹히는 느낌들고 바로 식도염 오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ㅜㅜ 몇번 반복되다보니 속 아플까봐 조금먹게되구ㅠ 맘껏 먹어보고 싶네여…

탈퇴한 유저
저는 많이 먹으면 숨이 너무 차서 많이 못먹어요ㅠㅠ입덧도 끝났는데ㅠㅠ
저도 임신 초반에 먹덧이어가지고 엄청 먹었어요 초반에 먹으면 살 많이 찐다고 해서 과자 이런건 안먹고 토마토를 엄청 먹었어요 ! 15주차인데 세끼 다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샐러드 견과류 통밀빵 요런거 먹고 점심에 잘 먹고 저녁 조금 먹어요 ㅎㅎ . 군것질 생각날때는 견과류 토마토 갈아먹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