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탑텐 브라랑 세컨스킨 브라 둘다샀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크기
18주차입니다 가슴이 부담스러워요ㅠㅠ 배는 그렇다치고…..가슴때문에 더 부해보이는거 같아 속상해요 …원래 살이 있는 편이라 임신하고 신체변화들이 마냥 기쁘게 안느껴져요…ㅠㅠ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꽉잡아주는 브레지어 추천해주세요..
댓글
3
저두 그래요 그래서 전 마더피아랑 세컨스킨에서 12주쯤 새로 샀어요 ! 마더피아는 임신전 C입다가 E로 두사이즈 올려서 와이어있는 수유브라로 샀고 세컨스킨은 프리사이즈 스포츠브라같은거 샀어요 16주인데 두개브랜드에서 산거 전부 잘입고있어요
저도묻어가요ㅋㅋㅋ저15주인데 가슴때메배가안보여여...대충큰거편핫거사긴했는데 저도꽉잡아주는거입고싶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