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왕자님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확인받구 왓어여 ㅎㅎ
어제 가서 검사하고 고추인거 확잉하구왔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과 빗나가긴 했지만 넘넘 귀여울거같아영ㅋㅋㅋ 마니마니 사랑해줘야겟어용 ㅎㅎ
댓글
6
저도 어제16주검진에서 빼박 아들판정받았어요ㅎ너무잘보이는데 신기하더라구여ㅋㅋ
저는 아들 바라고 있어서 아들기운 받아갈게용!!ㅋㅋㅋ 신랑은 딸을 바라지만…ㅋㅋㅋ 축하드려요!

ㅎㅎㅎ 네엣 기운 많이 받아가셔용
저두 딸이였음 했는데 어제 고추확인했어용 ㅎㅎ 아들이든 딸이든 첫 아이라 넘 소중해용~♡♡

저두요 아이는 다 소중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