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많이 하셨겠어요 괜찮셔서 다행이에요~ 전치 태반은 왜 생길까요ㅠ 저도 전치태반 같다는데 걱정입니다 자분하고픈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피비침
ㅠㅠ 어제저녁 누워있다 밑이따듯해지는 느낌이나길래 뭐지하고 화장실갔다가 피가 보여 놀래서 병원전화 후 급하게 입원했어요 임당검사하고 정밀촘파 본 날이었는데 원인도 모르겠고 급하게 의사쌤이 처치해주셨는데 굳은피가 손바닥만하게 나오고 피는 생리대 하나를 완전 적셨더라구요..눈물눈물흘리고 입원 후 보니 피는 멈췄더라구요 아기는 건강히 잘 있었구요 너무 놀래서 오늘하루 입원하면 푹쉬었네요.. 임당 145나와서 내일 재검하기로했어요 퇴원전에 전치태반이긴하지만 올라갈수있다고 해서 일단 기다려보는 중입니다ㅠㅠ 피고임도 없었고.. 갑자기 하혈이라니 아직도 너무 무서워요ㅠㅠ 비슷한경험있으셨던 분 계실까요?
댓글
3
저요저!! 첨엔똑같이 피덩어리가나와서 놀래서병원갓더니 입원하래서 오일동안 입원하고 나왓어요!! 입원하고바로멈췃고 ..확인하고 퇴원햇는데도 몇시간만에빨간피가.. 또 생리대세번갈정도로 비춰서 병원갓더니 대학병원 가보는게좋겟다고 해서 대학병원 까지 다시가서 이박삼일 입원하고와써요 ㅠ 다정상이라는데태반이내려왓다올라가는경우도잇구음..임신기간중엔 어디서나 피날수잇다하셧고피나면꼭확인하러나오랫어요!!첨엔엄청울엇는데..그러고도자주비춰서보니간.. 제가무리한날이나컨디션안조운날배가유난히땡기는날은조금씩은 꼭나오더라구요..태동잇음 괜찬은거래서 이제병원안가고 그냥집에서 피살짝비치면완전 눕눕하면 바로멈추고애기도잘놀아요이젠노하우가생겻네용 ㅠㅠ 같이힘내요!!무리하지마세요절대!집청소햇다가 바로 피낫어요전..ㅋㅋㅋㅋㅋㅋ
걱정이 많이 되시겠어요... 조심스럽지만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공유해요.. 17주차쯤에 생리대 적실만큼 하혈해서 너무 놀란 마음에 황급히 근처 나름 유명한 산부인과에 갔었는데 전치태반이라고 절대 안정을 취하라고 했었어요. 그때 너무 놀랐었어요.. 그후로 며칠간 꼼짝않고 있다가 원래 다니던 대학병원 진료일에 가서 전치태반 소견을 들었다고 했는데. 선생님이 초음파결과 보시더니 태반 위치도 그렇고 전치태반 아니라고.. (20주 후반 이후에나 전치태반을 알수 있나봐요) 모세혈관이 터진것 같다고 하셨어요. 지금 27주인데 그동안 잘 걸어다녔고 하혈없고 아기도 건강해요. 같은 경우인지는 모르지만 혹시나 하고 공유드려요.. 많이 걱정되실테지만 힘내세요!!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