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181나와서 재검했는데 통과됬어요~~ 3시간동안 지루한거빼고는 걱정하지않아도되욤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임당 재검…
140기준 151로 재검 받아야된데요ㅠ 죽어도 임당은 싫은데 혼자 피 뽑을 자신도 없고 규칙적으로 식사할 자신도 없고 건강하게 먹을 자신도 없는데ㅠ어쩌죠
댓글
13

오 진짜요? 재검 전날에 삼겹살 먹고 가면 안되겠죠?ㅠ

전 임당재검날에 샤브샤브랑 월남쌈 사이다까지 마시고 밤11시에 홍초까지먹었었네요ㅋㅋㅋㅋㅋㅋ

고기 많이 드세요~ 고기(단백질)은 혈당 안 올려요. 전 식성이 완전 육식동물이고 주식이 거의 양식이라 그런지 임당 검사도 낮은 수치로 통과했어요.

오호 마라탕은 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

고기에 들어가는 양념들은 좀 주의하셔야 할 거에요 ㅋㅋ

감사합니당ㅎㅎ
생각보다 재검통과 많이하세여~ 저도 재검받았는데 4시간은 좀 지루하지만.. 시간 훅 가욘

저도 통과 되쑤묜…ㅎ
저도 150 으로 재검받았어요ㅜㅜ 결과듣고 4일뒤재검받으러오라했는데 식단조절이런거 하나도안했고 병원에서 오히려 공복에 걸으면 당수치올라간다해서 걷기도안하고 평소똑같이 행동했는데 결론은 재검 통과됫답니다!! 만두엄마님도 통과되실꺼에요!!🙏

감사합니당ㅎ 저 낼 바로 갈라구용ㅎ
재검 오늘 저 통과문자받았어요 통과기운 받으셔요❤ 꼭 통과되길

감사합니당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