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태동못느끼겠어요 ㅠㅠ

26주입니다 다른맘들은 다 태동이신하다구 하시던데 저는....진짜 태동이잘안느껴져요 아주가끔 조금씩움직ㅇ는거만 느껴지고 ㅠㅠ 제가둔한건가 걱정돼요ㅠㅠㅠ 다들 태동 잘느끼시나요ㅠㅠ

댓글

4

  1. 아기 성향에따라 태동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달달하게 드시고 누워서 아가 태동 기다려보세요~~😄 드림이가 아주 순하고 착한 아가라서 살금살금 엄마 뱃속에서 돌아다니고있을거예요💕 저희 아가도 태동이 엄청 쎄지 않고 낮엔 잘 못느끼다 저녁에 달달한거 먹고 누워있으면 살금살금 움직이더라구요~~😄

  2. 저도 첫째때는 30주 넘어서밤에 누워있을때 아주 잠깐 한두번 차는거 빼고는 낮이나 일상생활때는 전혀 못느꼈었어요 뱃속부터 순했던건지 지금 7살인데 너무 착하고 순해요 ^^

  3. 진료받으실때 의사쌤께 한번 물어보세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28주에 오면 태동검사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디서봤는데 태아마다 성향도 다르데요~ㅎㅎ 뛰어다니고 활발한 아이가 있으면 반대로 책좋아하고 조용한 아기가 있다고ㅎㅎ 너무 걱정마셔요~~

  4. 태반이 배쪽에 있으면 잘 안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드림맘님이 잘때 폭풍 태동해서 못 느끼는 것일수도 있구 ㅎㅎ 태동이 아예없는게 아니면 괜찮지않을까요 ㅎㅎ 너무 걱정마셔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