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정체기..?

28주 됐는데, 5/15일부터 지금까지 몸무게가 늘지를 않네요.. 몇일 좀 올라가나 싶다가 다시 빠지고, 올라가다가 빠지고를 반복해요.. 입덧도 없었고 초기에 잘먹어서 임신 전보다는 총 7-8키로 정도 찐 상태인데 먹는것도 잘 먹고 물도 많이 마시는데 요즘 갑자기 몸무게가 안 늘어나니 오히려 걱정이네요.. 애기가 못크는건 아닌가 싶고.. 갑자기 몸무게 안 느시는 분들도 계신가요?ㅜㅜ

댓글

7

  1. 저는 살이 많이 찐채로 가져서 지금까지 1.5키로 찌고 계속 그 언저리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근데 지금까지 계속 아기도 주수보다 크고;ㅋㅋㅋㅋ 의사쌤도 건강하다고 하셨어요.

  2. 저는 27주 되었는데.. 오히려 살이 빠지네요..;; 저번주 태교여행갔다가 찐 살이 다 빠졌어요.. 살이 많이 찐 상태여서 조심해서 5키로 정도 쪘는데.. 아가도 주수보다 한주 더 크다고 하니.. 괜찮을거같긴한데.. 빠지는것도 좀 걱정 되긴해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4-5월에 한국 한달 나갔다가 친정엄마한테 사육당하는 바람에 63까지 쪘었는데 2-3키로 빠졌어요 ㅋㅋ 저희는 빠져도 아가는 잘 크겠죠?ㅠㅠ

  3. 저는 .. 초기에 훅 5키로 찌고 17주에 1키로 빠지고 26주에 0.5정도 빠졌는데도 애기 잘크더라구여! 어차피 막달에 일주일에 1키로 찐다 하고 저또한.. 앞자리 바뀌는거 너무 싫어서 지금 유지하고 싶은데 막달까지 되려나 싶어요ㅠㅠ 저는 또 자연 분만 할예정이라 애도 너무 크지 않았음 하네여..ㅋㅋ너무 크면 자연분만 힘들수도 있다 이야기 들어서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저도 가정출산 할 예정이라 애기가 크지 않으면 좋겠어요!!ㅠㅠ

  4. 저도 7-8키로 찐상태로 몇주째 유지중이에용! 이러다 막달엔 찔거니까 그냥 그런가부다 하고있어요 아기가 뼈 길이에 비해 살이 없는편이긴 했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ㅠㅠ 마지막 1-2달은 거의 일주일에 1키로씩 찐다고 주변에서들 그러던데.. 살찔 걱정은 그때가서 하면 되는거겠죠?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몸무게 정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