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재검받기전날 그냥 평소랑 똑같이먹고 치킨 파스타 사이다도먹었어욤 잠도 푹못자고 바로재검받았는데 4번다 통과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ㅠㅠ
우울하네요ㅠ 140기준인데 142나와서 다시 재검 해야해요ㅠ 월요일날 다시가서 검사 받아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에휴
댓글
19
저도 첫검사때 158이었고 시간이 없어서 바로 다음날 재검했는데 통과됐어요! 첫검사 전날 밤에 시약먹다 토하는 꿈꾸느라ㅋㅋㅋ잠을 심하게 설쳤던게 영향이 있지 않았나..싶네요 식단도 크게 조절은 안했고 점심에 스테이크먹고 저녁도 샌드위치 먹었는데 괜찮았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

네~^^ 지금 야채 위주로 먹고 있는데~맘 편하게 먹고 검사 받아야 겠네용^^
전 첫검사에 168나왔었어요! 결론은 임당재검 통과했구요. 아무래도 첫검사 전날 과식해서 제대로 잠 못잔게 엄청 큰 요인이 되었던 것 같아요. 한 일주일 동안 현미귀리밥에 매끼니마다 30분씩 산책하고 과일을 거의 절제하고 조절했어요. 그 결과, 재검때 1시간후만 약간 높게 나오고 나머지 3개가 훨 낮게 나와서 임당 무사통과했어요! 첫검사가 그정도면 무사통과하실거에요! 전날 푹자고 가세요

네~ 저도 첫 검사때 잠을 제대로 못자고 긴장 해서 재검 나온거 같아요~ㅠ 전날 푹자고 가야겠네요~^^
저도 똑같은 수치였고 재검전까지 별 다른 조절 안하고 그냥 가서 검사하고 통과 했어요~ 전날에 스트레스 안받으시는게 젤 중요한듯요!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통과 했으면 좋겠네요~ㅋ
저도 191 나와서 내일 재검이에요..ㅠㅠ 3일동안 식단 조절 하고 오래서 식단 조절 중이에요ㅠㅠ 우울합니다.. 관리 잘해서 통과합시다!!^^

네~낼 꼭 통과 하실꺼에요~힘내세용~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