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비상용으로 하이베베 사노코 정말 태동없거나 피살짝 비출때 한번씩해요!! 그럼 맘이편하더라구용 .. 태동없는날도 잇어요!! 애기가 깊숙히놀면 못느낄수도잇다고 하셧어요^^ 힘내세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태동이 없어 걱정이에요ㅜㅜ
매일 매시간 활발한 아이가 오전까지도잘움직이다가 오후부터 태동이 없네요ㅜㅜ 아기움직임 하나에 일희일비하게되요ㅜㅜ 아가야 무슨일 있는거니..ㅠㅠ
댓글
3

222 저두여! 보통 태동시작하면 하이베베 당근으로 파는분들 많다던데 저는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태동이 얌전하면 하이베베로 심소 들어봐여 그럼 한결 맘도 편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주에는 태동이 많이 줄어든것 같아서 기분이 다운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