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목요일에 다녀왔는데 여긴 너무 작더라구요ㅜㅜ 차라리 그 전에 DCC에서 했을 때가 더 크고 종류도 많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전베이비페어큰가요??

여기갈까하는데제가천안살아서 천안은 갓엇는데진짜 너무 작아서용 ㅠㅠ 혹시 여긴 규모가 어떨까요?? 가보신분 계신가용???
댓글
4

아하 ㅠㅠ도움이됫네용! 감사합니다^^
저는 대전 가봤는데 작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일산이 젤크고 그담 코엑스고 지역들은 거기서 거기같깅해요 ㅠ

아.. 감사합니다!! 그냥 엄청큰데가서 구경하고 파서 ㅠㅠ 댓글감사합니당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