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일 9시에 하러가는데 오늘 밤 12시 부터 금식, 물도 먹지 말래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임당검사하러가는데 두시간공복으로
두시간공복으로 오라고 하엿는데 물도 마시면 안되는지요 하구오신분들께 여쭤보아요 아참 그리구 잠을 푹자구 가야한다구 본것같은데 저는 오늘 ㅜㅜ 불면증이 도저서 한시간도 제대로 못잔것같아서 너무 걱정이돼요 ㅠ 지금도 한시간이라도 억지로 자보려고 뒤척여도 잠이오질안네요 흐흐 그리구 입체촘파 하구오신분들이 아가사진올리거 보구 너무 귀엽구 이뻐서 저두 오늘 볼생각에 하나두 피곤하지안쿠 너무 기분이좋아요 ㅎㅎ 다들 오늘 하루 해피만땅하게 보내세요 🌸
댓글
5
저는 아침에 두시간 공복하고 오랬는데 늦게 일어나서 그냥 빈속에 갔어요 ㅎㅎㅎ 약 마셨더니 너무 달아서 좀 니글거리더라구요 ㅜㅜ 약 먹기 전에는 물 마셔도 되는데 약 먹고 난 뒤는 물 안 마시는 게 좋대서 니글거리는 거 참고 피 뽑았어용 금식은 병원마다 얘기하는 게 다른 거 같아요 그리고 저도 잠 4시간 정도밖에 못 자고 갔는데 수치 정상이었어요 ㅎㅎ 입체초음파는 전 28주쯤 보자던데 ㅜㅜ 부러워용 ㅜㅜㅜ
병원마다 다르고 공복으로 오라했으면 물도안되용 저도 두시간 공복이었네용
저는 그냥 평소처럼 밥 다 먹구 오라했어요~~ 그래서 8시에 아침 먹구 병원가서 10시에 시약 먹구 11시에 채혈했어요~~ 임당 통과되었습니다! ㅋㅋ 잠을 푹 자야하는게 맞는거같아여ㅠㅠ 임당 통과하시고 오세용:)
저도 오늘 오전에 임당검사하러가여ㅜㅜ 저희 병원은 8시간 금식이라던데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