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으시네요 ㅠ 일단 병원에서 준비물 알려주면 싸려고 아직 준비안했어요 ㅎㅎ 다른분들 준비한다는 거 보면 병원에 미리 물어볼까 싶기도해요 ㅎㅎ 제왕절개할지, 자연분만할지에 따라 짐도 달라지니까 조금 있다 해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가방ㅜㅜ
출산후 집에서 도우미이모 모셔서 조리할예정입니다 출산가방을 어찌싸야될지몰라서 ㅠㅠ 조리원을 따로안가면 가방쌀게 적어진다고는하는데 멀 싸놔야되나요
댓글
2

첫애라 이래저래 조금씩한다고하는데도 아직 할게산더미같은느낌ㅜㅜㅎㅎ어렵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