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종일 태동이 있어요 ㅜㅜ

우리 아기는 왜이렇게 움직일까요 뭐가 불편한건지 ㅜㅜ잠은 자는건지..ㅋㅋㅋ진짜 하루종일 움직여요 ㅠㅠㅋㅋ 지금도 진짜 발로 뻥뻥차는데 잠을 못자겠어요 ㅜㅜㅜ어찌나 세게 차는지..지금도 아픈데 갈수록 더 아프겠죠 ㅜㅜ 아가야 잠좀자렴...ㅜㅜㅋㅋ

댓글

6

  1. 태동이 아기가 깨어있을때뿐만 아니고 어른들도 자면서 뒤척이고 움직이는것처럼 잘때도 움직이면서 태동이 느껴지기도 한대용!

  2. 애기 태동이 심하면 건강하고 활발한거라고해서 오히려 안심되고 기분좋아요ㅎ물론 잠도 자주깨고 피곤한게 저한테는 안좋지만요...ㅎㅎ

  3. 저도요 너무 꿈틀대고 불쑥올라와서 깜짝놀라요

  4. 저두요 ㅋㅋㅋㅋㅋ 아파서 잠을 깨기도 할정도여서 걱정했는데 활발한거래요! 전 진짜 심할때 만지면 다리가 느껴질정도에요..;

  5. 저는 원래 둔하기도 하고해서 태동이 별로 없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초음파하러갔더니 선생님이 애기 진짜 활발 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명치쪽으로 발이 있다 하고 배꼽쪽에 머리가 있다하셨는데.. 저는 배꼽쪽에서 움직임이 느껴져서 우리애는 주먹으로 나를 치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 아참 27주 되고부터 저는 태동보다 옆으로 누워도 불편하고 바로누워도ㅠ불편해서잠을 잘 못자긴 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