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감격의통과 후기

22.6.7 임당검사후 22.6.8 전화로 임당재검 아침9시쯔음에 연락받음 22.6.9 임당재검 22.6.10 통과문자받음 진짜 임당... 😭😭이게 뭐라고 사람마음 쫄리게하는지 한번에 통과못하고 재검하니 넘 불안걱정이 몰려오드라구요 첫임당검사전날이나 전전날엔 고기,빵도 실컷먹고 씨리얼도 먹구 아무생각없이 지냈는데 재검걸리구 충격먹었죱 그래서 재검 전날엔 나름 신경썼어요😆 *재검전날 달랐던점들 (물론 이게 정확히 영향을 준건지는 확신할수는 없지만 나름 노력했던 첫임당검사전날과 달랐던부분들임. 임당재검 앞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재검해본사람으로서 그마음 너무나도 잘알기에🥲) 1.만보걷기 25주차 아직 만보걷기는 거뜬했기에 재검전날 해지고 저녁에 만보를 채움 2.샐러드식단 재검전날 점심,저녁을 샐러드식단으로 했어욥 재검앞둬서 입맛도 크게안돌구 샐러드만 먹어도 버텨짐 샐러드에 채소외에 고구마,닭가슴살,바나나,방울토마토 등등 조금씩 섞어서 먹어서 괜찮았음 그냥 편의점 샐러드로 먹음 3.재검당일날 컨디션보구 조금씩걷기 공복채혈후 시약먹은뒤 병원주변 15분정돈가 천천히 거닐구 동네구경하고 넘 더워서 병원안으로 들어옴 근데 앉아서 쉬다보니 넘 어지러워짐ㅠ 괜히 걸었나걱정되구 그다음 채혈때 간호사쌤한테 어지럽다고 말하니 ,약먹구 나서 어지러움,울렁댐 증세 있을수있으니 물계속 드시면안되니까 화장실가서 입 물로 좀 헹구고 앉아서 안정취하라고하심 그뒤 거의앉았었고 좀 상태좋아지면 병원계단 오르락내리락 조금하고 거의앉긴함 또 어지러울까봐. 그리구 병원마다 다르던데 내가다니는 병원은 시약먹고 토하면 그날재검 불가.다른날 다시와서 처음부터 해야한다고했음. 그래서 어지러움 느낀뒤 무리해서 걷기안하고 절대안정을 취하면서 태동검사, 의사쌤하고 간략한 상담, 넷플보구 병원에 배치된 육아책도읽고 나름 시간버팀 4.숙면 임당첫검사 전날엔 한 6시간 내외로잔듯 재검전날엔 8시간~8시간반은 잔듯. 숙면,스트레스안받는게 최고라고해서 일부러 다자고 깬뒤 유툽으로 스트레스해소 힐링명상 음악 그런거 좀 틀고했음 임당재검 앞두신분들🥺 저도 겪어봤기에 그마음 너어어어무도 잘알아요 재검통과 기운 받으셔서❤❤❤❤❤❤❤❤❤❤ 꼭 통과되시길!!!!!!!!!!!!!!!!!🤗

댓글

2

  1.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