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가 인스타 계정 따로 만드시나요? 😮 인스타로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 9월 2일 예정인 조이맘이에요 ! 오늘로 28주차 진입했네요~ 내 몸뚱아리가 세탁기마냥 하루종일 덜덜덜 거리며 존재감을 뿜어내니 아가와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설레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 다들 인스타 아가계정을 따로 만드시나요? 애기 낳은 언니들 보면 기록 보관용으로 따로 만들지만 결국 원래 내 계정도 아가 사진만 쌓이더라구요 ㅎㅎ 아가 계정만 따로 만들고 싶기도 하다가도 두 계정 관리가 비슷해질 것 같아서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에 자연스럽게 노출시킬까 해욤..! 일단 계정명은 변경 해 두었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인스타그램 친추하고 소통해요 ! http://www.instagram.com/luvjoy.home

댓글

19

  1. lulu.lala_twins 아기계정 이제만들엇어요! 아직뭐없지만 계속올리려구요!

    1. subcomment icon

      오 따로 만드셨군요!! 팔로 할게요^^

  2. baby._.harang 저두 친추할게요!!ㅎㅎㅎ소통하고 지내용!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 소통하고 지내요~

  3. 친추하구가용💕 eee_haj 입니다!

    1. subcomment icon

      맞팔했어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2. subcomment icon

      네😀👍

  4. and._.runa 저도 따로 만들었는데 몸이 힘드니까 뜸하네요 같이 소통하고 지내요~~

    1. subcomment icon

      반가워요 🤗🤗 맞팔했어요!! 육아 소통하고 지내요 ㅎㅎㅎ

  5. kkak으로 맞팔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팔로 했어요~~~~~ 소통하고 지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