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ala_twins 아기계정 이제만들엇어요! 아직뭐없지만 계속올리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가 인스타 계정 따로 만드시나요? 😮 인스타로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 9월 2일 예정인 조이맘이에요 ! 오늘로 28주차 진입했네요~ 내 몸뚱아리가 세탁기마냥 하루종일 덜덜덜 거리며 존재감을 뿜어내니 아가와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설레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 다들 인스타 아가계정을 따로 만드시나요? 애기 낳은 언니들 보면 기록 보관용으로 따로 만들지만 결국 원래 내 계정도 아가 사진만 쌓이더라구요 ㅎㅎ 아가 계정만 따로 만들고 싶기도 하다가도 두 계정 관리가 비슷해질 것 같아서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에 자연스럽게 노출시킬까 해욤..! 일단 계정명은 변경 해 두었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인스타그램 친추하고 소통해요 ! http://www.instagram.com/luvjoy.home
댓글
19

오 따로 만드셨군요!! 팔로 할게요^^
baby._.harang 저두 친추할게요!!ㅎㅎㅎ소통하고 지내용!

넵!!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 소통하고 지내요~
친추하구가용💕 eee_haj 입니다!

맞팔했어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네😀👍
and._.runa 저도 따로 만들었는데 몸이 힘드니까 뜸하네요 같이 소통하고 지내요~~

반가워요 🤗🤗 맞팔했어요!! 육아 소통하고 지내요 ㅎㅎㅎ
kkak으로 맞팔했어요❣️

네!! 팔로 했어요~~~~~ 소통하고 지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