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발목이랑 무릎이 좀만 걸어도 아파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목통증
27주차인데 발목이 너무 아프네요..걸을때마다 뼈가 아프고 쑤시는 느낌이예요 ㅜㅜ 저랑 같은 정상이신 분 계실까요? 발목보호대를 착용해도 그때뿐인거 같고..특히 누웠다 일어날때가 젤 아픈거 같아요... 임신후기되니 온몸이 편한곳이 없네요~~
댓글
6
저는 발바닥이아프던데요ㅜㅜ 그리고 손목도 짚고일어날때 시큰시큰거려서 손목보호대만샀어유
족욕하니까 좋아졌어요! 한번 해보세요

네 꼭 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
저두 발목죽겠어여ㅠㅠ일어날때마다 뭐짚고일어나야되여...아킬레스건도아프고 발등도발목도붓고 서있기만해도 아푸네용 후기되갈수록 몸이엄청힘드네영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ㅜㅜ 그래도 아가 만날날 얼마 안남았으니 힘내봐요 우리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