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저는 5주1일입니당 저도 덥고 속 울렁거리고 계속 컨디션이 괜찮았다 안좋았다 반복이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 증상
저번주에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아직 난화은 안보인다고 다음주에 다시 확인하자고 하더라구요 ㅠ 근데 저만 그런가요? 일단 덥고, 어지럽고, 속은 안좋은건지 좋은건지 뭔가 좀 이상한 정도이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나고 너무 힘들어요ㅠㅠ 노산이라 그런가요? 다른 분들도 증상이 있나요?ㅠㅠ
댓글
2

네~ 저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ㅎㅎ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길🙏🏻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