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므너무 축하드려요!!! 5주 좀 지나고 보시먄 아마 애기집 잘 착상 되었을꺼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일날 선물이 찾아왔네요
배테기로 계속 피크가 뜨다가 갑자기 왼쪽선이 대조선보다 진해지면서 임테기 해보니 바로 두줄 떴어요 마지막 생리일로 계산해보니 3주 4일차래요 아직 가족들에게는 말하지 않고 더 지켜보는 중인데... 병원가서 초음파 확인 언제쯤이 좋을까요?
댓글
2
축하드려요! 보통 4주 말이나 5주 초에 아기집 보실 수 잇구요! 원포 그라데이션 하시면 대조선보다 찐해지면 아기집 보인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