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붓는 스타일이라 슬림워크 쓰고있었는데 임신하고도 계속 쓰는중이에요!!💜 신고자는 종아리 압박밴드인데 계속 재구매해서 지금 한 10년 넘게 쓰고있는듯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 압박 밴드 머쓰시나요?
아침마다 다리가 너무 부어서 걸을때 엉거주춤 너무 힘들더라고요ㅠ 종아리 압박밴드 머쓰시나요???
댓글
6

올리브영에서 봣는데 한번 가서 다시봐야겠어요
맥시스써요 많이 비싸긴한데 효과 엄청봤어요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하지정맥류가 살짝 있는데 이거신고 일하면 좀 덜 힘들더라구요

우와 맥시스 가격 엄청 나네요?! 후기가 진짜 좋네요!!! 근데 파는곳이 별로 없나바여ㅠㅠㅠ
벌써부터 부을 땐가요? -0- 전 원래 하체비만이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저도 하체 비만 이라서 몰랐는데 종아리 뒤에가 혈관이 다비치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