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제가 다 기쁘네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

5주 3일! 이라고 외쳐주신 선생님 😊😊 좋은 자리에 잘 자리 잡았고 난황도 보인다며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도 축하해주셨어요 :-) 산모수첩도 받고 초음파 사진도 받고 기분이 너무 이상하고 울컥도 하고- 건강하게 아무 탈 없이 딱 자리잡고 있다가 무사히 만났으면 좋겠어요 :-)
댓글
2
사진찍으려고 벽에 붙이신거에요?? 저는 산모수첩 6주차에 주신데요ㅜ 초음파사진이 공기중에 오래있으면 변색된다고해서 초음파앨범도 샀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