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병원도 그래요 일일히 물어보지 않으면 얘기 안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다녀야해서 그러려니해요 ㅠ 선택지가 여러군데 있다면 다녀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 산부인과도 이런가요?!
안녕하세요 :) 예비맘분들 다들 어떻게 진료 받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저는 지금 임신 5주차에 접어들었고, 동네에서 친절하고 깨끗하다고 알려진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두번 받았는데요! 큰 병원에 쭉 계시다가 최근에 개원하신 여의사분이 운영하시는 곳인데, 친절해서 넘 좋은데 임신에 대한 정보를 너무 안주세요! 제가 처음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은데 예를 들어 '이 시기엔 입덧이 시작될 수 있다.' 라던지 '어떤 영양제를 챙겨먹으면 좋다' 라던지 제가 참고할 수 있는 이야기들은 전혀 해주시지 않고, 초음파 결과에 대한 이야기만 아주 간단하게 해주세요..! 원래 임신 진료시 산모가 먼저 질문하지 않으면 저런건 미리 말씀해주시지 않는건지, 아니면 너무 초기라서 따로 해주실 말씀이 없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다른 병원도 한번 다녀와보아야할까요!
댓글
8

히히 네 말씀 감사합니다!
저두^^,, 좀 단답형이시긴해요... 많이바쁘셔서 그런가 ㅠㅠ ,,,물어보면 대답은 해주시니까

ㅎㅎ보통 이런가싶네요ㅠㅠ
선생님들마다 스타일이 다르셔서.... 저는 다른곳에 초음파 꼼꼼히 봐주시는 원장님 원한다고 했더니 연결해주셨어요~나에게 맞는병원도 중요한것같아요~

오 그러셨군요! 저도 조금더 찾아봐야겠어요 :)
네ㅜ다른 병원도 가보시고 비교해보시고 맘에 드는 곳으로 다녀야 맘 편할 것 같아요!

그래봐야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