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질염이 좀 있었는데 씻을때 청결제보다 수제비누 추천드립니다. 질유산균도 꼭드시고욥 그리고 씻고나서 남자들이 밑에 수건으로 탈탈 털듯이 수건으로 탈탈 털면서 말려주시는게 좋아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0일 질영증상
4주초반에 임신확인 초음파검사때도 분비물이 많아서 소독했고, 세균검사시 특이소견없었어요. 오늘도 급격히 회음부와 안쪽까지 간지러움 증상이 심해졌어요ㅜㅜ 저처럼 간지러움이나 질염증상 겪는분 계시나요? 임신전에 쓰던 여성청결제는 계속 사용해도 되겠죠?
댓글
8
청결제 사용은 줄이는게 좋아요. 간지러움때문에 가면 세균성이라고 질정제 처방해주더라구요. 임신중에도 사용할수있다고 넉넉히 받아왔는데 일상이 너무 불편하시면 처방 받아오시는것도 괜찬지않을까요

아 청결제로 씻고나면 가려움이 좀 덜해서 열심히 썼는데, 사용줄여야겠군용ㅜㅎㅎ담번 진료때 처방받아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두 지금 질유산균 먹고있어요 ~

혹시 드시는제품 공유해주실수 있어용?


탈퇴한 유저
유산균우먼스플러스예욤
저는 질유산균 꾸준히 먹고 정말 좋아졌어요~!!

아~정보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