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인공수정할때 써봣는데 가능한 깊이 넣어야 한데요 잘 녹아내리기 때문에 흐르는건 어쩔수 없댓던거 같아요 피난적은 없었는데 병원가보셔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유트로게스탄질정 써보신분 !!
유트로게스탄질정 써보신분 계실까요? 이게 원래 저녁에 넣고자면 라이너에도 피가묻고... 속옷에도 흘러내릴정도로 젖나요...?제가 피고임이랑 유산기가 있데서 유산방지 질정7일치 받아왔는데.. 제가 잘못넣어서 그런건지.... 새벽에 속옷까지 흥건히 젖어있어서요ㅠㅠ
댓글
20

아하ㅠㅠ 감사합니다ㅠ!!
저는 시험관 임신이라 질정 쓰고 있는데 피가 너무 많이 나오면 질정 흡수가 안된다고 배주사로 바꾸는걸로 알고 있어요! 혹시 너무 심하시면 다시 병원 가보세요🙏

수요일날 오라고했는데 일요일도 진료하니까 일요일날 한번가보려규용ㅠㅠ
피나시면 병원가셔요 질정이랑 같이 주사도 맞을수있어요 갈색이면 그나마 다행인데 잦을정도로 안나오눈데요. 그리고 덜아다니시면 안돼요 앉는것도 안되는데 눕눕하셔야해요

장실이랑 밥먹을때빼고는 계속 누워만있긴했어요 ! 오늘이 2틀째거든용 근데 밥먹을때도 피가 계속나오는 느낌이 계속들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피가 많이 나오면 질정 넣는 효과가 없어서 주사로 바꿔야 한다고 된다고 들은 것 같아요. 계속되면 병원 꼭 가보세요~

일어나기만하면 나오는것같아요.. 옆으로 누워잇을때도.. 똑바로 누워있으면 덜하는것같은데.. 옆으로도 누우면안되는건가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넣고있는데 첨엔 많이 젖었는데 조금더 깊숙히 넣고나니 조금 덜 젖었어요 우리 힘내요 아기들 잘 지켜내요 꼭

고마워요ㅜㅡㅜ 저희아기들 잘버텨주겠죠?ㅠㅠ헬씨쥬동님도 힘내요 !!! 저희 같이 힘내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