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과하지 않을 정도로 먹고싶은거 다먹어요. 일하느라ㅜ 디카페인커피매일먹어요. 매운것도 잘먹고ㅜ 과자도 초코릿도 간간히 먹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코파이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려나요,,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은데 참고 참고 또 참고,, 대신해서 요구르트 마시고 귤 먹고 하는데도 평소에 먹던 그 초코맛이 너무 그립고 ,, 임산부용 젤리를 찾다가 우연히 8주차산모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아침에 요플레에 오레오쿠키 간식으로 오예스 디카페인라떼,, 제가 원하는걸 다 드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먹을까요,, 우리 빌리맘들은 어떤거 드시면서 참으시나요?
댓글
22

오오~~♡ 매운 것 엄청 땡기죠!!! ㅋㅋㅋ 저두 초코과자 걱정되서 좀 고민하고 간보고 그러면서도 썬칩이나 오감자를 엄청 먹어요 ㅋㅋㅋㅋㅋ 왜 고민하는지 ,, 🤦♀️💧
드시면 되죠! 초코파이 하나 두개 정도야 ㅎㅎ 참다가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 좋을거같아요~

명쾌한 답이네요오!!! >_<🍩 위로받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초콜릿은 왠만하면참고있긴해요 먹는음식에 카페인이 조금씩있는것도있다고해서ㅠ 근데 커피는정말 못참겠어요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하나를 4번으로나눠서 먹고있긴해요ㅋㅋㅋ왠만하면초기에는참고 안정기들어가면 조금먹을까 싶네요

오! 그쵸 ㅠㅠ저도 그래서 참고 있답니다아,, 안정기되면 디카페인 톨사이즈 흡입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4번으로 나눠드시는 지혜👍닮아갈게요😌

탈퇴한 유저
전 그좋아하던 초콜렛젤리과자류 전부 입덧때문에 싫어졌어요 ㅠㅠㅠㅠ 그때의맛을 느끼고싶어요ㅠㅠㅠ 이온음료 쥬스는 혈당이 빠르게올라간다해서 일부러 안먹고있어요

어머 입덧을 겪으셔서 힘드시겠지만 디저트류가 다 싫어지셨다니 살짜쿵 부럽기두 하구 그렇습니다♡ 이온음료가 당이 올라가나요!? 세상에,, 포카리 매일 마시고 있는데 ㅠㅜ 전 임당 검사가 너무 두려워요,,
저도 초코우유 두번 먹고 아가한테 안좋으면 어쩌지 하고 빼빼로 먹는데 초코우유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씅에 안차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먹고싶을 땐 칙촉같은것도 먹고 오레오시리얼도 우유 없이 간식으로 조금씩 먹고있어요~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데.. 그건 차마ㅜㅜㅜㅜ

오 ㅠㅠ 저도 커피는 차마 못마시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늘도 베동 댓글 보면서 여러번 초코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저입니다 ㅠㅠ 칙촉 땡기네용🔥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