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코파이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려나요,,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은데 참고 참고 또 참고,, 대신해서 요구르트 마시고 귤 먹고 하는데도 평소에 먹던 그 초코맛이 너무 그립고 ,, 임산부용 젤리를 찾다가 우연히 8주차산모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아침에 요플레에 오레오쿠키 간식으로 오예스 디카페인라떼,, 제가 원하는걸 다 드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먹을까요,, 우리 빌리맘들은 어떤거 드시면서 참으시나요?

댓글

22

  1. 저도 과하지 않을 정도로 먹고싶은거 다먹어요. 일하느라ㅜ 디카페인커피매일먹어요. 매운것도 잘먹고ㅜ 과자도 초코릿도 간간히 먹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매운 것 엄청 땡기죠!!! ㅋㅋㅋ 저두 초코과자 걱정되서 좀 고민하고 간보고 그러면서도 썬칩이나 오감자를 엄청 먹어요 ㅋㅋㅋㅋㅋ 왜 고민하는지 ,, 🤦‍♀️💧

  2. 드시면 되죠! 초코파이 하나 두개 정도야 ㅎㅎ 참다가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명쾌한 답이네요오!!! >_<🍩 위로받습니다!! ㅋㅋㅋㅋㅋ

  3. 저도 초콜릿은 왠만하면참고있긴해요 먹는음식에 카페인이 조금씩있는것도있다고해서ㅠ 근데 커피는정말 못참겠어요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하나를 4번으로나눠서 먹고있긴해요ㅋㅋㅋ왠만하면초기에는참고 안정기들어가면 조금먹을까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오! 그쵸 ㅠㅠ저도 그래서 참고 있답니다아,, 안정기되면 디카페인 톨사이즈 흡입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4번으로 나눠드시는 지혜👍닮아갈게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그좋아하던 초콜렛젤리과자류 전부 입덧때문에 싫어졌어요 ㅠㅠㅠㅠ 그때의맛을 느끼고싶어요ㅠㅠㅠ 이온음료 쥬스는 혈당이 빠르게올라간다해서 일부러 안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어머 입덧을 겪으셔서 힘드시겠지만 디저트류가 다 싫어지셨다니 살짜쿵 부럽기두 하구 그렇습니다♡ 이온음료가 당이 올라가나요!? 세상에,, 포카리 매일 마시고 있는데 ㅠㅜ 전 임당 검사가 너무 두려워요,,

  5. 저도 초코우유 두번 먹고 아가한테 안좋으면 어쩌지 하고 빼빼로 먹는데 초코우유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씅에 안차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먹고싶을 땐 칙촉같은것도 먹고 오레오시리얼도 우유 없이 간식으로 조금씩 먹고있어요~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데.. 그건 차마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오 ㅠㅠ 저도 커피는 차마 못마시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늘도 베동 댓글 보면서 여러번 초코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저입니다 ㅠㅠ 칙촉 땡기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