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 엄마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시네요 좋은 생각하며 또 한주 뱃속의 아가 키워봅시다 파이팅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정도 심장소리듣고왔어요
저 유산경험두 3번정도 거기에 다둥이 글고 노산ㅡㅡ 넘 걱정되고 5주쯤 병원에서 아기집이 작다는말~~무섭고 겁이나서 못참고 오늘병원 오전에 다녀왔어요 6주 정도 라는데 심장 뛰는것도 보이고 소리도 듣고 맘이 넘 편해졌어요^^ 전 의사쌤이 노산이고 경험두 있으니 일주일에 한번씩 3주 정도만 다니자고 하더라구요 ~~~~넘 좋았어요 2주는 시간이 너무 안가서 ㅎㅎㅎ 그래서 감사해요 그러고 왔네요 기분도 좋아졌구요 힘내서 요번아인 지켜보려구요^^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