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백신 다들 맞으셨나요?

코로나 백신 다들 맞으셨나요?

저는 2차접종까지 완료하고 루푸스라는 면역질환때문에 2차 접종 완료 2개월만에 부스터샷 맞아야 된다고 안내가 왔는데 접종 예약할 때 까지만 해도 아기 존재를 몰라서 홀가분하게 예약했는데 당장 내일이 접종일이네요ㅠ 맞아야되나 어째야되나 고민인데.. 다들 맞으셨나요? 사진은.. 그냥 우리 애기집..🥰

댓글

12

  1. 저도 올해 갑상선암 수술을 해서, 부스터샷 맞으라고 질병청에서 연락이 왔어요~ 예약 다 해놓고 맞으러가기 전날 임신 확인해서 일단 취소했네요~ 접종 후 한달뒤면 백신효과가 많이 떨어진다고 하는데..확진자도 너무 많아서.. 맞아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ㅜㅜ

  2. 맞아도 12주후에 맞는게 어떨까요..ㅜㅜ 초기에는 조심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당장 꼭 맞아야하면 어쩔수 없지만요..

  3. 12주미만에는 아무래도..조심하는게 좋다해서 저는직장이병원인데 부스터샷맞아야한다고하길래 임신사실밝히고 좀 미루기로했어요 대신 주2회 코로나검사 해야되네요..

    1. subcomment icon

      호오.. 그래요? 아직 6주인데... 걱정되네용

  4. 임신 한달전에 코로나백신 2차까지 모두 완료했구요! 어제 독감접종도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독감접종은 아무때나 맞아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고요! 전 백신 맞고 나중에 독감 맞으려구용ㅎㅎ

  5. 저도 부스터샷 예약했다가 취소했어요.. 백신은 태아에 문제가 없고 오히려 태아에 좋다고 하는데... 맞고 몸살나고 열나면 약못먹고 응급실로 가야할꺼같아서요ㅠ 어떤 부작용이 나타날지 모르자나요..^^

    1. subcomment icon

      그쵸 부작용이 젤 걱정인데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용.. 취소하려면 지금 취소해야되는데 걍 맞을라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