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소화가 안되고 답답하네요 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서 먹으면 속더부룩하고...ㅠㅠ
소화안되는 기분 너무너무 안좋네요ㅠㅠㅠ 임신전에는 밥시간만 되면 배고파서 언능 밥먹어야지 하고 후식도 야무지게먹고 했는데 임신5주차쯤부터는 배고파서 뭘먹으면 너무 더부룩하고 소화안되고... 지금 7주찬데 언제쯤 사라질까요..후우 다들 어떻게 극복하구 계신가요
댓글
5
저도그래요 소화도 안되고 배고프긴하고 먹고나면 속이 니글니글 거리고~ 이제 시작이지 않을까 싶네요ㅠ
속이 비면 비어서 헛구역질 그래서 또 먹으면 먹은대로 소화 안되는 느낌..ㅜ 그렇다고 토를 하는것도 아니고.. 소화될때까지 식은땀 삐질이며 기다리고..ㅠ 입덧 사탕으로 유명한거 사서 빈속일때 먹어봤는데 입덧은 잘 모르겠구 그냥 마싯서요...ㅋㅋㅋㅋ
저도 그래용... 그래서 점심은 직장에 있으니 그냥 불편해도 먹고요, 저녁은 그냥 대충 떼우고 있어요..ㅋ 그래놀라, 우유, 두유, 과일, 샐러드 등등 이렇게요 ㅠ
저두 그래요 (˃̣̣̣̣̣̣︿˂̣̣̣̣̣̣ ) 식욕도 딱히 없는데 끼니는 먹어야 하겠고 조금 먹어도 더부룩하고 토할거 같이 꽉찬 느낌 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