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피가 멈췄나..?
임테기 확인했을때부터 착상혈인지 피가 계속 났어요. 좀 쉬면 멈췄다가 째끔만 움직이면 또나고.. 병원에선 이상 없으니 일단 조심하라고만 하고.. ㅜㅜ 출근도 안하고 이틀째 쉬는데도 계속 나서 걱정인데 왕뜨신 수면양말 신고 발이 뜨뜻해지니까 피가 멈춘 느낌이에요! 그냥 잠깐 멈춘건데 마침 양말을 신은거일수도 있지만 ㅋㅋㅋ 발이 차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혹시나 해서 잘때도 신고 자보렵니다 제발 멈춰라 얍!!!!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