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에 좀작다고 했는데 금방크나봐요 오늘병원가니 6주쯤 됐는데 심장소리두 듣고 피고임없다네요 넘걱정마시고 걱정과스트레스가 젤안좋아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0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
아기집이 좀 작다고 하셨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댓글
4

껌딱지맘님 감사해요 ㅠㅠ❤️ 큰 위로가 됩니다..❤️ 저도 다음주엔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싶어요..😊 건강하게 잘 품으시고, 만출하시길 기도할게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에 저정도였어요! 지금은 아기집도 커졌고 난황도 보여요 ㅎㅎ 아기는 작지만 ㅠㅠ,, 그래도 괜찮을거에요 잘 먹고 잘 자고 해요 우리!

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 큰 위로와 힘이 되어요❤️!! 까꿍맘님도 건강하게 잘 품으셔서 만출하시길 기도할게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